11.07.31 방콕여행 Refresh

인천공항 발 비행기였기 때문에
노포동에서 인천공항까지 운행하는 리무진 버스를 타기로 결정
2주 전부터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해뒀다
이번에도 느낀점이지만 노포동 시외버스터미널은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친절의 대명사 ㅋㅋㅋㅋㅋ 외지인들이 어떻게 생각하겠어 


어찌되었든 시간이 되어 버스에 탑승!!
버스는 리무진이라 편하고 추울 정도로 에어컨이 빵빵했다
리무진 버스 --> 비행기를 대비해서 긴바지를 입고 출발했는데
이는 탁월한 선택이 되었음 ㅠ_ㅠ_ㅠ 총명한 내 자신에게 Respect!

비상 식량도 쟁여놓고 인천공항으로 출발
휴게소까지 날씨가 쨍쨍하더니 인천에 가까워질수록 폭우와 안개가 점점 짙어졌다
도로가 침수될 정도로 비가 많이 오고 있었음
비행기 결항되는게 아닐까...라는 불안감에 떨면서 인천공항에 도착했다

다행히 비행기들은 잘 뜨고 있는듯
G로 가서 표를 끊고 수화물이 부치고
잠시 공항내를 서성이다가 출국 심사를 하곤 면세품을 찾는것까진 일사천리!!

쿠팡에서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를 질러놓아서 교환
근데..........모델이 얘네였어????
.........빛의 속도로 써서 없애기로 했다
2만원 짜리 선불 카드를 1만원에서 파는 반값 딜이였는데
한사람에 2장까지만 가능했다;;;;
그래도 4만원 ---> 2만원으로 돈을 절약하는 센스!!!!

뭘 살까 아주 잠시 고민하다가
샤넬 4구가 하나 더 가지고 싶었는데 이참에 사는거야!!
.......라는 마음으로 스파클링 새틴을 질렀음
거의 반값에 샀다고 울면서 좋아했다 

난 너무 빨리 도착했을뿐이고....
개미 한마리 없는 게이트에서 쓸쓸히 앉아있자니
한명 두명 들어오는 사람들 전화도 하고 짐도 챙기다보니 탑승 시간이 되었다

제주항공...저가 항공이라서 많이 주저했는데
3열 시트에 스크린은 당연히 없고
무엇보다 ㅋㅋㅋㅋㅋㅋㅋ 좌석 사이가 너무 좁았다!!!!
여자인 내가 간격이 이만큼 좁을 정도면 남자들은 꽤나 괴로울듯
이륙할때 조금 어지러운것 빼곤 이착륙은 좋았던 느낌
화장실 때문에 복도로 앉았는데 ㅠ_ㅠ_ㅠ_ㅠ
잠시 후 창문쪽으로 할껄;;; 이라는 후회를 했다 너무 심심해

책도 보고 노트에 글도 끄적이다보니 나온 기내식
아침밥 반공기, 요구르트 1개, 꼬깔콘 1봉지 밖에 못먹은
나의 뱃속은 아비규환이라 기뻐하며 한입 퍼먹었는데........

......................................
........... 맛이 너무 없어 ㅠ_ㅠ ........
반도 못먹고 버렸다 엉엉엉 제주 감귤 주스로 배를 채워갔다는 슬픈 이야기가 .....

그리고 그 후 비행은 지옥으로 다가옴
1. 무릎이 원래 안좋았던건지
2. 좌석이 좁았던 탓인지
3. 그날이어서 컨디션이 안좋았던지
왼쪽 무릎과 발목이 떨어져나갈 만큼 아파와서
약 5시간을 끙끙거리며 자지도 깨지도 못한 상태로 비행 ㅠ_ㅠ_ㅠ
유럽가는 비행기는 도데체 어떻게 타는거야????
유럽 여행 계획을 수정해야되는 걸까?? 진지하게 생각했다

아무튼 무릎이 아파서 분노할 무렵 방콕 수완나품 공항에 도착
인천공항 만큼 넓었다.... 그리고 내리자마자 방콕 특유의 향
역한 향은 아니고 그냥 아... 방콕에 도착했구나?? 정도??

안전하다는 Public taxi를 타고 호텔로 향했다
호텔로 가는 시간이 새벽 1시가 가까워오는 시간이였는데
외국인들은 밤거리를 배회하면서 술을 마시고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양인들과 생활 패턴이 다르다더니 놀라웠다

호텔에 도착했는데 4성급 호텔이라는
내*여행에 분노하고 그런 감언이설에 넘어간 나에게 분노했음
리노베이션을 했다고는 들었는데 정말 ㅋㅋㅋㅋ 낡았다 ㅋㅋㅋㅋ
아마 호텔 조식마저 맛이 없었다면 이미지가 굉장히 나빠졌겠지만
조식은 그야말로 휼륭했음 'ㅁ' 별 네개!!!!

짐을 대충 풀어놓고 씻은 다음 잠자리에 들었다
내일부터 빡센 일정이 기다리고 있기에!!
잠시 불을 다끄고 호텔방에 혼자 누워있으니 묘한 느낌인걸?
...............이라며 생각할때 즈음 잠이 들었다 

덧글

  • 초인 2011/08/07 01:28 # 삭제 답글

    제주항공별로던가요?? ㅠ 이걸로 홍콩갈생각하구있엇는데... ㅠ
  • 성냥 2011/08/07 16:29 #

    방콕까지 5시간 30분이였는데 긴 비행은 별로일듯 하더라구요 ㅠ_ㅠ
    제주도나 일본이면 몰라도;;;; 전 비추합니다 ㅠ_ㅠ
  • 술돌이 2011/08/07 20:48 # 답글

    제주항공은 제주갈 때만...
  • 성냥 2011/08/08 12:04 #

    혹은 섬국...
    비행시간이 2시간을 초과하는 여행엔 비추야 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